실제 인간과 디지털 인간이 함께 성화에 불을 붙이는 장면은 최고 하이라이트였다.
무엇보다 산유국이 집중된 중동의 무력 분쟁은 한국 경제에 악재다.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제주 박쥐도 코로나바이러스‘넥스트 팬데믹 기후의 복수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어둠의 큰손.
팔레스타인 칸유니스 인근의 가자지구 경계선에서 주민들이 파괴된 이스라엘군 탱크 주변에서 몰려들어 환호하고 있다.전 세계가 연결된 요즘 우크라이나 전쟁은 물론 중동의 무력 충돌은 강 건너 불일 수가 없다.로켓 방어시스템인 ‘아이언 돔도 구멍이 생겼다.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특별감찰관에 속앓이 야당한동훈 승부수.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
마음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
인플레강달러 예측하는 사건 셋빅테크도 조세피난처 숨는다美가 못 걷는 세금 173조원/.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
다른 누구도 아닌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위해서다.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
누군가에겐 평생이 걸린 문제인데 잠시 얼마를 더 주는 게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다.힘든 전공의 과정을 거쳐 전문의 자격을 따고 난 다음에 의사로서 보람을 느끼고 안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비전을 보여줘야 한다는 얘기다.